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모던중식당도마 장성점 - 마라전골&유린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간만에 마라를 즐기고 왔어요. ​모던중식당도마 장성점.
☆포항 모던중식당도마는 효자점과 장성점 2곳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로 69-13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 1398-5

*시간: 영업시간 11:30 ~ 22:30
Last order 21:30
매주 일요일은 휴무

*가격


*주차: 가게 앞 2-3대정도 주차 가능



이런 느낌의 자리도 있고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자개테이블도 2자리 있답니다. ​음식점치고는 자리가 그리 많지 않았어요.


마라전골+유린기+계란밥 set를 주문했어요. 세트를 주문하면 하나하나 각자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거의 한번에 나왔어요. 다 모아서 찍으니까 정말 푸짐해보이고 좋네요! 39,000원에 알찬 구성👍🏻


마라전골 국물이 상당히 강했지만 안에 들어있는 고기, 청경채, 표고버섯, 팽이버섯, 피쉬볼, 소시지, 목이버섯, 건두부, 납작당면 등에 맛이 잘 배어나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라전골의 강한 맛을 달래주는 계란밥.
세트가 진짜 조화로운 것 같아요!


유린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탕수육이랑은 다른 느낌.
크기도 알맞게 잘라서 나와서 좋았어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꼭 마라전골이 아니더라도 중국집간다 생각하고 짜장면, 볶음밥먹으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모던중식당도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