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호랑이버거 - 포항 백종원의 골목시장 촬영 식당!!

728x90
반응형

포항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촬영한다는 소식을 듣고 컨설팅 식당이라는 육거리 호랑이버거에 다녀왔어요. 본 글을 썼던 2월 9일은 SOLD OUT으로 못 먹었고 2월 18일 재방문하여 호랑이버거를 먹는데 성공했어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로308번길 6-1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여천동 60

출처: 다음 로드뷰

저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시간: 영업시간 11:00~22:00
재료소진 시 재료 준비 후 17:30 재시작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인스타그램에 재료 소진 여부 공지 띄워주시니까 찾아가시기 전에 참고해주세요.

*가격

 

가게 이름에 걸맞게 간판엔 커다란 호랑이가 있어요.

계산은 선불이고요. 계산서에 적힌 주문번호를 부르면 음식 나오는 곳으로 가서 받아가는 시스템입니다.

피클, 케찹, 머스타드, 포크, 나이프, 물티슈까지 인원수에 맞게 쟁반에 올려 테이블로 가져가면 되고요.

저는 세트를 주문했기 때문에 냉장고에서 원하는 캔음료 1캔도 챙겨왔어요.

왼쪽: 호랑이버거 2번 세트 / 오른쪽: 호랑이버거 1번 세트

사진으론 잘 표현이 안되는데 보통 햄버거보다 사이즈가 커요. 혼자 다 못 먹겠다 싶었는데 역시나 혼자 다 못 먹었어요. 남자친구 찬스로 겨우 위기모면

1번 세트는 코오슬로 베이스의 햄버거였는데 식감도 아삭하고 단 맛도 돌고 제 입맛엔 딱이었어요.
다만 조금 지저분하게 먹어진다는 단점...

2번 세트는 아메리칸 칠리소스+치즈 베이스의 햄버거고요. 주문할 때 말씀하시기로는 호불호가 갈린대요. 향신료를 좋아하지 않은 사람은 비추. 약간 멕시코음식점에서 먹어봤던 맛이랑 비슷했어요. 저는 오히려 느끼하지 않고 좋았어요.

운좋게 손님이 별로 없는 시간대에 갔나봐요. 생각보다 빈자리가 많아서 테이블자리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었어요.

곳곳에 보이는 호랑이🐯

호랑이버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