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청년다방 - 떡볶이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잠깐 나가서 저녁만 후다닥 먹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오늘 먹은 저녁, ​청년다방의 떡볶이를 소개하기 위해서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중앙로 55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동 657-3

*시간: 영업시간 11:00 ~ 22:00

*가격: 차돌 떡볶이 중-14,500원 / 대-17,500원
통큰오짱 떡볶이 중-14,500원 / 대-17,500원
깻입순대 떡볶이 중-13,500원 / 대-16,500원
통닭 떡볶이 중-18,900원
치믈렛 떡볶이 중-15,000원
빨간크림 떡볶이 중-14,000원
토핑사리 500원 ~ 9,500원
​(향긋깻잎, 아삭야채, 넓적당면, 부산어묵, 꼬불라면, 탱탱쫄면, 메추리알, 비엔나햄, 쫀득치즈, 순살치킨, 통큰오짱, 불향차돌, 수비드통닭)

*주차: 건물 뒷편에 주차할 곳 충분해요.
전용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요.



​위치는 포항법원 앞이에요. 한우랑 바로 옆 건물이죠.
청년다방 포항양덕점이라고 적혀있네요.
앞쪽에 커피를 파는 테이크아웃전문 카페처럼 되어 있어서 여기가 맞나 하고 들어갔는데 이미 떡볶이를 드시고 계신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리고 떡볶이집임을 알 수 있게 앞에 이렇게 예쁜 메뉴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전 메뉴 배달 가능하다고 하니 배달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네요.

아 참, 가게에 들어가니까 에어컨이 빵빵하게 틀어져 있어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행복했어요.

위에 소개한 가격에는 기막히고 코막히는 명품 즉석 떡볶이 즉석 토핑 떡볶이만 적어놨어요.

메뉴판을 보니 신메뉴도 많고 식사류 그러니까 돈까스부터 어묵탕, 덮밥까지 너무나 많아서 다 적을 수 없었어요.


메뉴가 참 많죠?!


저는 청년다방 알짜세트메뉴 A를 시켰어요.
음료는 에이드 레몬, 자몽, 청포도 중에 선택하면 돼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이 먼저 나왔어요.


감자가 고소하면서 약간 달고 그 위에 갈릭향 가득한 소스까지 곁들여져서 나오자마자 바로 꽤 많은 양을 먹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차돌떡볶이가 나왔어요.
​떡볶이는 길~게 나와요. 옆에 있는 집게와 가위를 이용해서 적당한 크기로 자르면 돼요.

인덕션에 올려져 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쫀득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직원분께서 냄비에 눌어붙을 수 있으니 가끔 저어달라고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셨답니다.

기본으로 차돌, 만두, 메추리알은 올려져 있네요.

2명이서 A세트시켰는데 다 못 먹었어요.
심지어 청포도에이드도 다 못 먹었어요.
다음엔 다른 떡볶이에 토핑을 마구 추가해서 먹어볼까해요.

떡볶이 중은 2~3인분, 대는 3~4인분이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양덕 떡볶이 맛집 청년다방 소개를 마칠게요.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