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정담초밥 - 우현동 초밥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우창동로 33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우현동 48-2

*시간: 일요일은 휴무

*가격

*주차: 가게 앞 주차공간은 있으나 많지 않음.

간만에 우현동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점심특선초밥set 9,900원 이라는 인스타글을 몇 번 본 적이 있었는데 점심이 아닌 저녁에 방문!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 않고 테이블 간격도 좁은 편이었어요. 하지만 조용한 월요일 저녁에 가기도 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먼저 나온 된장국과 샐러드.
식탁보와 수저받침이 있어서 깔끔하네요.

무난하게 정담초밥 10ps(13,000원)를 주문했어요.

같이 나온 우동, 튀김 모두 맛있었어요.

이왕이면 점심때 더 싸게 먹을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 계신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정담초밥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