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리프 온 리프 - 드라이플라워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오늘은 무계획으로 갔다가 성공한 포항 장성동 카페 ​leaf on leaf(리프 온 리프)를 소개할게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로 90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 1409-10

*시간: 오픈시간 12:00 ~ 19:00
매주 화요일은 휴무

*가격
-COFFEE
아메리카노 4,500원
카푸치노 5,000원
연유라떼 5,500원
-NON COFFEE
유기농말차라떼 5,500원
카카오라떼 5,500원
열매청쥬스 5,500원
-TEA
엘더플라워티 5,500원
​:향기로운 꽃향과 달콤한 향이 어우러지는 프리미엄 플라워코디얼 티
목련꽃차(Hot) 5,500원
​:기력충전, 목건강, 기관지(감기, 비염)에 좋대요.
메리골드꽃차(Hot) 5,500원
​:눈이 침침한 날 마시면 좋대요.
곡식차(Hot) 5,000원
​:수수, 조, 검은콩, 녹두, 현미, 율무, 귀리 배합한 차
-Desert
수제브라우니 3,500원
프렌치 토스트 6,000원
더블 치즈토스트 6,500원

*주차: 가게 오른 편에 전용 주차장 있음
​​​​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카페 안이 전체적으로 우드톤이고 식물과 드라이플라워로 장식되어 있었어요.​

주문​을 하고 카페 안을 구경하면서 앉을 자리를 탐색했어요​. ​​​​​가게도 넓고 조용해서 오래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었죠.​​​ 이곳은 주문하면 자리로 갖다주시더라고요.
​​​​​​​​​​​​​​​​​​​​​


주문한 음료는 열매청쥬스, 연유라떼, 카카오라떼입니다. 3가지 음료 전부 아이스로 주문했고 따뜻하게도 주문가능해요. 앗 심지어 컵받침대도 나무!


주문한 음료 소개해드릴게요.
열매청쥬스는 오미자청, 석류청, 복분자청, 미실청, 체리청을 믹스한 쥬스래요. 색도 참 곱네요.
제가 마신 연유라떼는 달달한 커피였어요. 맛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친구가 마신 카카오라떼는 메뉴판에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지만 진한 편이라고 적혀있어서 주문할 때 좀 고민하긴 했었는데 마셔보니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안에 초콜릿도 들어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제가 카카오라떼를 주문해보도록 하죠!

빨대는 환경을 생각한 종이 빨대인 것 같았아요.
근데 다른 카페에서 쓰던 종이 빨대보다는 훨씬 튼튼해서 음료에 오래 담겨있어도 흐물흐물해지지 않더라고요.​​ 빨대 흐물흐물해질 걱정 없이 컵 안에 넣어둬도 괜찮아서 좋았어요.


조용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를 한참동안 나누었답니다.
월요병이 오다가 다시 도망갈 것 같네요.
다들 리프 온 리프에서 힐링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