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웰와인위스키 - 영일대해수욕장 분위기 좋은 와인바ㅣ포도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분위기 있게 연말모임 즐기러 간 북부해수욕장 힙한 와인바, 웰와인위스키(wellwinewhisky)

포항 웰와인위스키 외부모습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15
    구)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39-1

*시간: 매일 저녁 5시부터 새벽 3시까지(L.O 새벽 2시)

*메뉴

 

❗️간판없음주의❗️ podo라고 적힌 네온사인이 있는 통유리 가게를 찾으시면 돼요.

웰와인위스키 입구

크리스마스트리와 눈사람이 입구를 지키고 있네요.

들어가면 바로 직원 안내에 따라 와인을 골라요.

달달한 와인을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착석.
주말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더니 손님들이 많았어요.

첫 짠~은 빌라 욜란다 모스카토 로제.
병이 꽃화병처럼 예쁘게 생겼는데 5명이서 한잔씩 마시니까 순삭해버려서 사진 없음.

두번째 선택은 레드 스파클링 와인, 토소 피오코 디 비테 브라케또 다뀌.

예쁜 핑크색 라벨에, 달달하면서 과실향이 나서 여심저격하는 와인이었어요🍷

메인 메뉴 감바스(20,000원)
: 새우, 마늘, 올리브오일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요리

사이드 메뉴 치즈 플레이트(18,000원)
: 치즈 6종, 과일(사과, 귤, 바나나), 수제 크림치즈를 이용해 접시에 담아낸 요리

조명이 여러 색으로 바뀌어서 의도치 않게 식욕감퇴사진이 되었지만... 다 맛있었어요!

웰와인위스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포도 와인바 2호점

⭐️사장님이 폴라로이드카메라로 기념사진 한 장 찍어주셨어요. 가위바위보해서 이긴 사람이 가져감✌🏻

⭐️옷걸이가 있어서 코트나 패딩 입고 가도 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