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경주 카페] 연목(椽木) - 경주 불국사 근처 불리단길 신상카페

728x90
반응형

경주 불국사 근처 불리단길 신상 카페, 연목(椽木)에 다녀왔어요. 2023.01.20 오픈한 따끈한 신상카페♨️

경주 연목 외부모습

*위치: 경북 경주시 진현로3길 40
   구) 경주시 진현동 63-57

*시간: 11시부터 저녁 20시까지ㅣ매주 수요일 휴무

경주 연목 영업시간


*메뉴

경주 연목 메뉴판


*주차: 카페 옆 작은 공터?에 주차했어요.


경주 연목 입구
경주 연목 내부모습

경주카페 연목의 한자는 서까래 연 나무 목으로,
내부의 전체적인 느낌은 우드톤이고요.

나무결이 돋보이는 입식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벽으로 공간을 분리되어 있고 그 공간마다 3~4테이블씩 놓여있는데 답답한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카페 옆 유리문으로 나가면 나무 울타리와 카페 사이 좁고 긴 돌길에 대나무가 심어놓은 포토존이 나와요.

한옥건물에 대나무까지 있으니 전통 한정식집 같은 고급진 느낌이 드네요.

<주문한 디저트, 음료>
디저트 메뉴 딸기생크림팬케이크(13,000원),
시즌음료 딸기라떼(6,500원),
시그니처메뉴 순두부크림라떼(7,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4,800원) 헤이즐럿시럽추가(500)

부드럽고 달콤한 팬케익과 생크림을 겹겹이 쌓고 그 위에 신선한 딸기가 듬뿍 올려 만든 디저트메뉴 딸기생크림팬케이크는 3명이서 먹었는데 양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팬케잌 위에 시럽까지 뿌려서 달달하게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딸기생크림팬케이크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조합을 추천합니다.

경주 연목 화장실

카페 화장실은 남녀구분되어 있고요.

오픈날 방문했으니 당연히도 완전 깨끗한 모습입니다.

더블드레스룸 손세정제

W.DRESSROOM 핸드워시 중에서도 더블드레스룸의 시그니처 향, No.97 에이프릴코튼 April Cotton​

평일 점심 방문해서 3시간 동안 편하게 수다 떨고 나왔어요. 손님이 많지 않아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경주 연목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경주 연못 아닙니다~ #경주 연목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