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두낫디스터브 베이커스 양덕점 - 양덕동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두낫디스터브(DO NOT DISTURB)"의 베이커리 교육, 테스트하는 공방으로 준비했다가 방향을 바꿔 카페로 오픈하게 되었다는 두닛디스터브 베이커스 양덕점.
지나가다가 우연히 보고 방문해보았어요. 간단하게 소개할게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158번길 30 1층
    구) 포항시 북구 양덕동 1424

*시간: 매일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
⭐️빵 나오는 시간: 대다수의 빵은 10시 이전에 나옴

*메뉴(커피/음료/샌드위치/베이글/소금빵 등)

두낫디스터브 양덕점 메뉴판
크루아상 샌드위치(가격 6,500원)
잠봉 베이글(가격 6,500원)


*주차: 골목에 주차했어요.


카페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전면 통창에 예쁜 내부인테리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고요.

작년에 리뉴얼해서 더 느낌 있고 깔끔해졌다고 하네요.

두낫디스터브 양덕점 내부모습

카페 내부에는 편한 소파자리를 포함해도 5~6테이블 정도밖에 없더라고요.
규모치고는 테이블 개수가 적은 편이지만, 그래서 테이블간격이 넓고 조용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포항 두낫디스터브 양덕점

포항 두낫디스터브 양덕점까지 와서 커피만 마실 수 없어서 빵도 골라봤어요.

두낫디스터브 베이커스하면 아기들이 먹어도 안전한 밀, 초지방목 원유로 만든 이즈니 버터 등 최상급 재료로 만들어진 빵을 빼먹을 수 없으니깐요.🥖🥪🥯🥐

두낫디스터브 굿즈

주문한 빵과 커피가 나오는 동안 머그컵, 리유저블 컵 등 굿즈 구경도 해보세요.

빵이랑 먹기 좋은 미니잼, 밤잼도 판매하고 있어요.

크렌베리 치즈 깜바뉴(5,900원), 시오빵(2,900원), 아이스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빵을 종류별로 각각 포장해주고 들고 가기 편하도록 비닐봉지도 주셨어요.

두낫디스터브 아바라

깔끔하게 포장된 크렌베리 치즈 깜바뉴.

미리 컷팅해서 포장한 거라 먹기도 편했어요.

포항 두낫디스터브 스탬프 쿠폰

스탬프 10개를 채우면 음료 1잔 제공받을 수 있는 스탬프 쿠폰도 있으니 받아오세요.

#아기의자 있음

#포항 양덕동 배민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