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가정초밥 영일대점 - 낮엔 스시집 밤엔 이자카야 토라토라

728x90
반응형

영일대해수욕장 해안가에 위치한 수제초밥 전문점, 가정초밥 영일대점에 다녀왔어요.
#포항 북부해수욕장 스시집 #포항 북부해수욕장 초밥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254 1층
     구)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08-1

*시간: 점심 11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가정초밥
          저녁 8시부터 새벽 3시까지 토라토라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영업시간


*메뉴(모듬초밥/단품/면류/곁들임류/하이볼/사케)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메뉴판


*주차: 가게 앞 전용 주차장 있음. 단, 2대만 가능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고객전용주차장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입구

대기명단 작성 후 식당 앞쪽에 따로 마련된 대기좌석에서 15분 정도 웨이팅했어요.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내부모습

공휴일 점심에 방문했더니 아주 핫하네요.
자리나기 무섭게 손님들이 들어오더라고요.


2인 모듬초밥

2인 모듬초밥(가격 35,000원) 주문했어요.

초밥 22pcs

초밥 22pcs는 광어, 생연어, 참치, 점성어, 생새우, 초새우, 소고기, 장어, 한치, 계란, 조개류까지 총 11종류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구성이에요.

우동2
연어샐러드
고로케 2pcs

곁들임메뉴로 같이 나오는 우동 2그릇,  연어샐러드, 고로케 2pcs까지. 2명이서 나눠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다음엔 신선한 최상의 재료를 엄선, 직접 손질한 특선모듬초밥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포항 가정초밥 영일대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포항 가정초밥 체인점>
#효자동_가정초밥 효자점
#두호동_가정초밥 영일대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