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찐하오마라탕 포항양덕점 - 진한 사골육수 얼큰한 마라탕 맛집

728x90
반응형

진한 사골육수로 얼큰하고 맛있는 마라탕집, 찐好하오마라탕 포항양덕점에 다녀왔어요. #양덕동 마라탕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천마로71번길 14 1층 102호
   구) 포항시 북구 양덕동 1242, 해비치빌딩

*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

포항 찐하오마라탕 영업시간


*메뉴(마라탕/마라샹궈/꿔바로우/새우볶음밥/만두)

포항 찐하오마라탕 메뉴판


*주차: 골목에 주차했어요.


포항 찐하오마라탕 내부모습

깔끔한 입식테이블이 놓여있는 포항 찐하오마라탕 내부모습이에요.

먼저 카운터 옆쪽에 있는 집게와 볼을 집어들어요.

재료코너에서 내가 먹고 싶은 마라탕재료를 담아요.
매운 단계를 고르고 선불 결제 후 착석합니다~
⭐️포장 가능, 배달의 민족 통해서 배달 가능하니 굳이 매장 식사하지 않아도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일자분모자, 숙주, 소고기 등 내가 좋아하는 마라탕재료 넣고 매운 맛 1단계(약간 매운맛)로 주문했어요.

피쉬볼, 칼국수, 각종 버섯이 들어간 마라탕 2단계.
마라탕 먹는 취향이 달라서 각자 주문했어요.
매운맛 단계도, 좋아하는 재료도, 먹는 양도 달라서 각자 주문하니 편하더라고요.

중국 사천지역에서 주로 먹던 샤브샤브에서 유래된 음식인 마라탕! 찐하오마라탕의 마라탕은 한국인에 입맛에 맞도록 특유의 향신료를 적게 사용하고, 진한 사골육수 베이스에 각종 재료를 넣고 끓인 얼큰한 국물이 특징이랍니다.

오픈 이벤트로 소고기, 양고기, 음료수 중 1가지 선택하여 서비스 증정하니 방문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