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낙성대곱창 중앙점 - 포항 시내 곱창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포항 시내 소단거리에 곱창집이 생겼어요. 이미 양덕에서 먹어보고 반한 맛집인데 이게 웬 떡이죠?! 앞으로 양덕까지 안 가도 될 것 같네요. 포항 시내 곱창 맛집, ​낙성대곱창 중앙점을 소개할게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불종로 74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중앙동 83

*시간: 영업시간 18:00 ~ 02:00

*가격

*버스: 중앙상가에서 하차


​이렇게 생긴 간판을 찾아가시면 됩니다.

 

밑반찬은 심플하게 나와요. 깍두기가 잘 익어서 엄청 맛있더라고요. 곱창이 나오기도 전에 반이나 먹었어요.

 

 

막 사진을 찰칵찰칵 찍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사이다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파가 송송 썰어서 나온 시래기국(?)입니다. 얼큰해서 이것만으로 충분히 술안주 될 것 같네요.

 

 

대창도 들어있는데 역시 대창은 배신하지 않죠. 부드럽고 고소하고 두말이 필요 없습니다!

 

 

​모듬곱창구이 1인분과 대창구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남자친구가 곱창, 대창을 찾아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가볍게~

 

양파, 부추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가 달달해서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볶음밥도 1인분만 주문했는데 맛있게 볶아주셨어요. 일부러 곱창구이를 조금 남겨놓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잘게 썰어서 같이 볶아서 나올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이렇게 같이 먹으면 되니깐요~

☆시래기국을 2스푼 정도 넣어서 같이 비벼먹었는데 더 맛있었어요.

 

 

다 먹고 나오니 사장님이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챙겨주시더라고요? 디저트까지 완벽~

 

 

소화도 시킬 겸 시내 아웃도어거리에 생긴 야시장에 갔어요. 이름하여 영일만친구야시장

7/24 수요일, 7/25 목요일은 선오픈하고요.

7/26 금요일에 정식 오픈한다고 해요.

매일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금요일에 정식으로 가서 사진 많이 찍어올거예요.

오늘은 간단하게 몇 컷만 첨부하고 뿅!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