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황해도순대 - 포항 고속버스터미널 앞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징검다리 휴일이지만 (기쁨도 잠시) 태풍이 오고 있다는 슬픈 소식... 그래도 휴가철이니 포항에 놀러 오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포항 고속터미널 앞 맛집, ​황해도순대를 소개할게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양학천로 197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동 60-31

*시간: 매일 00:00 ~ 24:00

*가격



*주차: 가게 앞 4-5대정도 주차 가능

*버스
101번, 102번, 107번타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하차




앉을 곳도 넉넉하고 24시간 영업하니까 언제든~ 마음편하게 가면 돼요. 저는 주로 시외버스를 이용해서 고속버스터미널에 갈 일은 크게 없지만 이 곳은 시내와도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국밥이 생각나면 종종 오곤 합니다.
​​


황해도정식의 순대와 고기, 밑반찬들이 먼저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고추, 양파, 마늘쫑, 깍두기가 나오는데 그중에 마늘쫑이 ​제일 별미예요. 국밥을 어느 정도 먹고 마늘쫑을 먹으면 입이 상큼해진답니다.


순대국밥과 소고기국밥! 보기만 해도 해장이 되네요.

같은 국밥을 주문해도 되지만 둘다 맛있으니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 조합 추천합니다.


담백한 국밥을 즐기고 싶다면 순대국밥.

얼큰한 국밥을 즐기고 싶다면 소고기국밥.


황해도 순대 앞에는 카페(달콤커피), 죽도파출소 쪽으로 가면 맛집(한성상회, 선산곱창, 소곡), 도미노피자까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