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핀트리 - 송도 신상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1235
구)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동 254-232

*시간


*가격


*주차: 가게 앞 길가 주차가능

*버스: 130번, 131번타고 태왕아파트에서 하차


포항 송도해수욕장 카페 중에는 핀트리가 가장 최근에 생긴 신상카페인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 #아메리카노 #가오픈중 #송도 라고 적혀있죠? 제가 핀트리에 갔던 날은 좀 더워서 에어컨 찾아 실내로 들어갔지만 지금 같이 선선한 날씨라면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커피 한잔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크로와상과 페스츄리가 귀엽게 전시되어있고요.


물론 케이크도 있습니다~


커피를 주문해놓고 돌아보니 앞쪽에만 테이블이 있는 게 아니라 뒤쪽 솔밭이 보이는 방향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야외에 앉는 자리도 있는데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밤에 간 거라서 다음에 날 밝을 때 찍어올게요.)


​​에이드랑 라떼를 주문했어요. 에이드에 탄산도 강하고 새콤해서 저절로 "캬~!"하게 되는 맛, 커피도 무난한 맛이었어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화장실도 되게 깔끔했고요. 휴지가 화장실 문에 달려있는 건 처음 봤어요.(신기해서 찰칵😳) 무엇보다 초록색 통이 핀트리랑 넘 잘 어울려요, 졸귀!!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