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동해 맛집] 소복소복 - 동해 메밀소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강원도 동해시 평원5길 8-5
구) 강원도 동해시 평릉동 486-6

*시간


*가격
땡삐면 7,000원
꿀벌면 7,000원
새우소바 7,000원
새우튀김 10,000원

*주차: 근처 골목에 주차했어요.


"식당이 있는 걸까" 생각이 들만한 골목에 덩그러니 위치해있는 소복소복


웨이팅을 대비해서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가게 바깥쪽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는 운 좋게 바로 자리가 나서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답니다.



밑반찬은 심플하게 2가지!​​


새우소바를 주문했고요. 뚝딱하고 나오면 너무 좋았겠지만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웨이팅+나오는 시간까지 꽤나 오래 걸리니 참고해주세요.
​​


새우튀김이 눅눅해지기 전에 빨리 건져먹는다고 후다닥 먹었는데 오히려 살짝 적셔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음.. 메밀소바는 보통 맛이었어요. 국물이 진하다거나 그렇지는 않았지만 닭살 돋을 만큼 시원했어요.


동해 ​소복소복 새우소바의 포인트새우튀김인 걸로~!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