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기장 카페] 헤이든(HAYDEN) - 핫한 기장 오션뷰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시간


*가격


*주차: 전용 주차장 있음


주차장도 넓고 무려 3층짜리 건물이지만 워낙 핫해서 금방 만석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헤이든의 포토존은 요기! 트리모양 있는 입구에요.


"예쁘게 찍어서 인스타에 올려야지!" 했는데 태풍 하비기스 영향으로 바람이 너무 많이 불더라고요.


아쉬운대로 트레이드 마크인 트리모양만 열심히 찍어봅니다.
​​


사이 통로를 지나 바닷가 쪽으로 나가면 벤치가 쫙 있고요. 계단을 이용하면 바닷가로 내려갈 수도 있어요. 바람은 많이 불었지만 날이 쨍쨍해서 좋았어요.


첨부되는 사진에 계속 제가 등장하네요. 카페가 너무 좋아서 블로그 생각을 못했어요. 정신차리고 집에 와보니까 사진첩에 카페 내부 사진은 거의 없고 저와 저의 친구들 사진으로 가득하더라고요.
(점심을 일찍 먹고 12시쯤 도착해서 카페에 손님들이 많이 없었는데!!! 눈치게임은 성공! 근데 블로그에 첨부할 사진이 별로 없네요. 땅을 치고 후회중)


배불러서 빵은 못 먹었는데 참 맛있어 보이죠?!
☆참고로 2층 입구 쪽에 앉았는데 손님들 쟁반에 빵이 꽤나 담겨있더라고요. 맛있나봐요. 짐작만 해봅니다~
​​​​​​


​주문한 음료는 콜드브루, 말​​차라떼 2잔.
맛은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었어요.​


컵에도 깜찍한 크기의 트리모양이~🌲


아기의자까지 센스있게 준비되어 있는 걸 보니 아이들과 같이 올 수 있는 카페임이 분명하겠고요.


2층에는 여자화장실이 없어서 이용하시려면 1층이나 3층으로 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했어요.

이상으로 핫한 기장 오션뷰카페, ​헤이든(hayden)​​에 다녀온 후기를 간단하게 맞칠게요. 뿅~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