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이프온리(If only) - 운하 예쁜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운하로24번길 14
구)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동 504-5

*시간

*가격

*주차: 전용 주차장 없음

*버스: 160번타고 송림시장에서 하차

송림시장 안쪽 주택가에 위치한 이프온리.

등받이 있는 의자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자리가 벽을 기대고 앉을 수 있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딸기크림라떼(5,500원), 흑임자크림라떼(5,000원), 스누피팬케이크(9,900원)을 주문했어요.

-딸기크림라떼에 딸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크림도 맛있었어요! 로즈마리향이 살짝 나는 게 포인트.
-흑임자크림라떼는 흑임자가 엄청 고소하고 커피랑도 조화로웠어요. 작년 겨울에 강원도로 놀러 갔을 때 흑임자라떼로 유명한 강릉 툇마루에 가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해서 못 갔거든요, 이렇게 흑임자라떼를 먹어보네요.

-팬케이크가 엄청 두툼하고 같이 나온 과일도 다 맛있었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니까 다른 디저트도 다 예쁘고 맛있어 보이던데 다음에 재방문하면 다른 종류의 디저트도 먹어보고 사진 추가로 올리도록 할게요!

재방문해서 먹고 온 디저트, 딸기토스트(5,500원)

이프온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