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ROUTE7(루트7) - 월포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연휴 첫날부터 비가 추적추적 오네요. 하루 종일 집에 누워있다가 급 다녀온 카페, 월포 Route7 카페입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월포로159번길 2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월포리 275-22

*시간: 영업시간 11:00 ~ 22:00

*가격

*주차: 길가에 주차했어요.

총 3층 건물이에요. 후기 찾아보니까 3층은 루프탑이라던데 여름에 월포해수욕장을 한눈에 보면서 커피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네요.

스페셜메뉴인 밤밤라떼와 루비티 소개.

머핀, 쿠키, 케이크도 있어요.

1층엔 테이블이 2개정도 있고요.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손님과 테이크아웃해가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손님이 계셔서 진동벨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코끼리 손님이랑 합석했어요.

"라떼는 말이야"

쓴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고소했어요.

그리고 커피잔이 굉장히 특이하게 생겼어요.

느긋하게 월포해수욕장 바다 한번 보고 라떼 한입~

☆센스있게 월포역 열차 시간표도 게시되어 있음!

루트7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