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영덕 카페] 장사리커피 - 장사해수욕장 신상 베이커리 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경북 영덕군 남정면 동해대로 3606 C동
구) 경북 영덕군 장사리 70-1 C동

*시간: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가격

*주차: 전용 주차장 있음

 

깔끔한 외관.

매일 아침 정성껏 따끈따끈 갓 구운 빵을 판매하는 신상 카페, 장사리커피에 다녀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인 건 텅 빈 빵 진열대였어요.
일요일 3시쯤 방문했는데 제가 한발 늦었더라고요.

집에서 10분도 안 걸리는 곳이니 재방문을 다짐하고 음료와 남아있는 빵 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 걸 집어서 계산했어요.

1층엔 손님들이 많았고 꽤나 시끌벅적했어요.
덕분에 1층은 테이블과 바닥만 열심히 찍어놨네요.😢

장사해수욕장이 잘 보이는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관계로 패스.

2층은 노키즈존이라서 그런지 조용하더라고요.

햇살이 잘 드는 창가자리와

장사해수욕장이 보이는 바다뷰 자리.

카야버터(4,800원)과 장사리 단짠커피(6,000원)
☆먹기는 조금 불편했지만 맛있었어요.

아 그리고 책장으로 가려진 뒤쪽은 화장실이에요.

신기했던 건 화장실을 들어가면 불이 자동으로 켜진다는 점~

다 마신 커피잔을 갖다 주러 내려갔더니 빵이 나오고 있더라고요.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불러서 사 먹진 않고 사진만📸

☆방문 인증샷 이벤트로 파운드도 받았답니다.

+다음에 도전해볼까 하는 빵 미리 예고, 불닭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