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경주 맛집] 다인매운등갈비찜 - 경주 등갈비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위치: 경북 경주시 원효로 182
구) 경북 경주시 황오동 85-2

*시간: 영업시간 11:00 ~
054-774-9979 전화해보고 가는 걸 추천!

*가격

*주차: 건너편 한국농어촌공사 경주지사에 주차했어요

 

부드러운 등갈비찜으로 유명한 경주 황오동 맛집, 다인매운등갈비찜에 다녀왔어요.

네이버에 웨이팅 없는 매콤칼칼한 매운 등갈비찜집이라고 설명되어 있지만 주말이라 그런지 10분정도 웨이팅을 했답니다. 전화번호와 등갈비찜 몇 단계, 몇 인분을 적고 기다렸어요.

밑반찬으로는 계란후라이 외 동치미와 미역국이 나오고요. 공깃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해요.

등갈비찜 중간맛 2인분을 주문했어요. 등갈비를 앞접시에 올리고 숟가락을 이용하면 깔끔하게 발라져서 먹기 편해요.

떡도 들어있고 아래에는 김치가 깔려있었어요.

등갈비를 다 건져먹고는 치즈볶음밥(3,000원) 추가해서 먹기!

부드럽고 맛있는 등갈비를 먹고 싶다면 경주 다인등갈비가 딱!!!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중간맛도 맵더라고요. 저처럼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에게는 순한맛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