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대구 맛집] 놀부부대찌개 이시아폴리스점 - 대구 롯데아울렛 맛집ㅣ대구 이시아폴리스 아울렛 밥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대구 봉무동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 간 김에 근처에서 점심식사하고 왔는데요. 대구 아울렛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놀부부대찌개 이시아폴리스점 소개 드릴게요.

놀부부대찌개 이시아폴리스점 입구

위치

대구 동구 팔공로51길 15-11, 고은타운 3차 2층

구) 대구광역시 동구 봉무동 1539-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ㅣ휴무일 없음

메뉴

놀부부대찌개세트(놀부부대찌개+놀부사리+음료)
가격 2인 25,500원 3인 36,000원 4인 45,500원

놀부부대찌개 부대세트
놀부부대찌개 부대세트, 단품메뉴
놀부부대찌개 곱새 종류

 

주차

식당 근처 골목에 주차했어요.

내부모습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넓은 식당이었어요.

기본 자리는 2인, 4인까지 앉을 수 있는 입식테이블 세팅이고요.

전기판넬이 깔린 따끈한 좌식테이블도 준비돼있어요.

저는 바깥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착석했어요.

부대찌개

각종 햄(놀부햄, 사라미햄, 브로니햄), 프랑크소시지, 감자만두, 조랭이떡, 감자수제비, 생라면이 들어간 놀부부대찌개.

놀부부대찌개는 팔팔 끓여서 먹어야 제맛이죠.

국자와 집게, 인원수만큼 앞접시가 제공되어 원하는 만큼 덜어먹을 수 있어요.

우동사리와 생라면을 익혀 제일 먼저 건져먹어줍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라면사리 추가했어요.

놀부부대찌개 라면사리


기본반찬

단무지, 어묵볶음, 김치가 기본반찬으로 나오는데요.

밥도 있겠다 밥반찬으로 어묵볶음 1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그리고 공기밥 양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포장

찌개, 전골 포장(Take out)도 가능하다네요.


인스타그램
놀부부대찌개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