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일본 맛집] 모헤지 몬자야끼 시부야점 후기 - 위치ㅣ추천메뉴ㅣ가격ㅣ웨이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도쿄 시부야스카이 건물(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12층에 위치한 몬자야끼 맛집, 모헤지 몬자야끼 시부야점(MOHEJI MONJA)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위치

일본 도쿄도 시부야구 시부야 2-24-12, 12층
Tokyo, Shibuya City, Shibuya, 2 Chome−24−12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

메뉴

모헤지 몬자야끼 종류
모헤지 몬자야끼 술 종류


웨이팅

매장 입구 웨이팅 보드에 이름(영문)적고 호명 시 입장
저녁 시간대 방문 1시간정도 웨이팅했어요.


내부모습

바테이블 자리와 4인 입식테이블이 있고요.

직원분이 안내해주는 자리로 착석하면 돼요.

제가 착석한 자리 의자 아래에는 짐을 보관할 수 공간이 있어 편했어요.

테이블마다 있는 철판.


기본안주

저녁시간에 방문하면 자리세가 있는 대신 계란말이가 기본 안주(?)로 제공된다고 해요.

철판에 버터 두르고

계란올려주면

철판계란말이 완성~


명란젓 떡 몬자야끼

모헤지 몬자야끼의 인기메뉴 명란젓 떡 몬자야끼(가격 1600엔)를 주문했어요.

모헤지 명란젓 떡 몬자야끼

양배추 먼저 철판에 올리고

중간에 전분물 붓고

명란젓까지 넣어서 잘 볶아줍니다.

토핑으로 모짜렐라치즈 추가(가격 300엔)했어요.

몬자야끼 비주얼은 좀 그렇지만 짭쪼름하고 맛있어요!


기본 몬자야끼

기본 몬자야끼(가격 800엔)도 주문해봤는데요.

몬자야끼 만드는 방법은 똑같았고요.

개인적으로 기본 몬자야끼는 비추천합니다.


하이볼

일본하면 하이볼이다 싶어서 주문해봤는데 달달한 맛은 거의 없었어요.

모헤지 몬자야끼 하이볼

친구가 시킨 맥주가 훨씬 부드럽고 어울렸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