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김동섭선산곱창 본점 - 오천 곱창전골 맛집ㅣ원동사거리 술집 추천

728x90
반응형

비오는날은 곱창전골에 소주가 진리죠~!
포항 오천문덕맛집, 곱창전골 맛있는 김동섭선산곱창 본점에 다녀왔어요.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남원로 59  구)원리 895-8

원동사거리 근처 술집

 

영업시간

매일 저녁 4시부터 새벽 12시까지 영업

메뉴

  • 곱창전골 1인분 10,000원 (300g)
김동섭 선산곱창 메뉴판
  • 볶음밥/우동사리 2,000원
  • 공기밥 1,000원 ㅣ참기름+김가루 대접밥 1,500원

내부모습

최소 2인부터 최대 8인까지 착석가능하도록 세팅해놓은 김동섭선산곱창 본점 내부모습이에요.

곱창전골은 조리되어 나오지만 먹는동안 식지 않도록 끓일 수 있는 가스버너가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요.

입구쪽에 놓여진 셀프 소주 냉장고에는

참이슬과 진로가 들어있네요. 시원한 소주🥶

곱창전골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나오는 선산곱창전골.

입맛에 따라 많이 끓여서 자작하게 먹을 수도 있어요.
⭐️국물 리필 필요하면 직원분께 요청해주세요.

우동사리

곱창전골 2인분만 주문했더니 곱창을 순삭할까 겁나서 급하게 우동사리(가격 2,000원)도 추가주문했어요.

곱창전골 육수가 잘 배이도록 조금 끓인 후 먹으면 된답니다. 곱창전골에 우동사리 조합 대찬성👍🏻

곱창전골

먹다보니 곱창전골에 들어간 곱창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물김치와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볶음밥

볶음밥 2인분을 주문했어요.

먹고있던 팬을 빈 테이블로 들고가서 사장님이 직접 볶아주신답니다. 김가루도 팍팍 넣어주시네요.

적당히 눌렀을 때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맛있게 먹는법

벽면에 커다랗게 적힌 ‘선산곱창 맛있게 먹는 조리법’
부엌에서 다 조리해서 나오니 참고만 해주세요.

이벤트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또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중이에요.

SNS 업로드 후 직원분께 인증하면 소주 또는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예요.

서비스 콜라


⭐️포항사랑가맹점이니 포사카드도 사용가능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