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맛집

[포항 맛집] 19번소주방 - 포항 시내 소단거리 현지인 추천 술집ㅣ불종로 안주 맛집

728x90
반응형

시내 소단거리에 위치한 추억의 술집, 포항 19번소주방에 다녀왔어요. #포항 추억의 술집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불종로 78-5  구) 중앙동 18-2


영업시간

저녁 5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

메뉴

포항 19번소주방 메뉴판

문어, 삼겹살, 골뱅이, 고갈비, 낙지볶음, 두부김치, 가자미구이, 돼지두루치기, 계란말이, 불고기, 오뎅탕, 닭똥집, 닭도리탕, 소찌개, 대구탕, 알탕, 훈제치킨, 과일, 파전, 계란밥, 김치냄비우동, 무뼈불닭발 등 다양한 안주거리 준비되어 있어요.

지리탕

대구탕(가격 20,000원)은 맑은 대구탕으로 주문했어요.

콩나물 팍팍 들어간 칼칼한 지리탕. 술안주라 그런지 간은 좀 쎈 편이었지만 소주랑 찰떡궁합인 맛이었다‼️

 

계란말이

엄청 큰 계란말이(가격 20,000원)는 케첩과 깨가 올라가 있어요.

계란말이에는 당근, 양파, 고추 등 알차게 들어가있네요.


기본안주

땅콩, 옥수수콘, 토마토, 쥐포, 콩나물국, 후르츠칵테일까지 6가지의 기본 안주가 제공돼요.

설탕 뿌린 토마토 옛스럽고 추억돋는 안주네요.


내부모습

레트로 그 잡채인 19번소주방 내부모습이에요.

홀에는 4인 입식테이블이 주로 세팅되어있고요.

19번소주방의 메인은 좌식룸이랍니다.

바닥난방도 되고, 에어컨도 달려 있어서 겨울에는 뜨끈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술을 마실 수 있어요.

금요일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핫하네요.
포항 핫한 술집 19번소주방🍻

카운터 옆 난로에 손 녹이고 가는 것 추천👋🏻

투박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휴대폰 충전기, 호출벨까지 다 갖춰져 있으니 편하게 즐기세요~

식당 앞 흡연부스도 있으니 담배피우시는 분들도 ok👌🏻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