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경주 맛집] 황남금고 - 황리단길 피자&파스타

728x90
반응형

경주 황리단길 맛집,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는 레스토랑 황남금고에 다녀왔어요.
100% 자연치즈로 만든 피자는 무조건 추천‼️


위치

경북 경주시 첨성로81번길 31 1층  구) 황남동 305-3


영업시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영업
브레이크타임 2시 30분부터 5시ㅣ L.O. 20시


메뉴

황남금고에이드세트 가격 46,000원

칼조네 피자와 파스타, 에이드 2잔 세트 구성이에요.


주차

식당 앞 주차장 있음

메인메뉴

황남금고의 인기메뉴 매콤차돌크림파스타황남금고칼조네 피자를 선택했어요.

황남금고에이드세트
파스타, 피자


파스타

매콤차돌파스타는 차돌박이가 들어간 매콤, 고소한 크림파스타로, 진하고 느끼한 맛이 나는 황남금고의 대표 파스타예요.

매콤 차돌 파스타


피자

황남금고만의 불고기 토핑이 가득 들어가있는 칼조네!
불향을 입힌 고기 토핑과 흘러내리는 치즈가 포인트인 황남금고 칼조네 피자.

칼조네 피자

직원분이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셔요.

생도우와 100% 자연치즈로 만든 쫀득하고 풍부한 피자.


2명이서 방문해서 위생적이고 편하게 앞접시에 덜어먹었답니다.


에이드

한라봉에이드와 청사과에이드 주문했어요.

한라봉에이드
청사과에이드

⭐️잘 저어서 마셔주세요~

내부모습

레트로 감성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황남금고 내부모습.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홀 테이블.

2인에서 4인정도 착석할 수 있는 황남금고 자리.

오른쪽에 2테이블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창으로 햇빛이 들어와서 밝고 예뻤어요.


대기석

황리단길 웨이팅없는 식당 찾기 어렵죠?
웨이팅 명단 작성과 웨이팅석 따로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평일 점심때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착석했어요✌🏻


경주 황남금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