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포항 카페

[포항 카페] 시계태엽더시크릿 - 우현동 갤러리카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카페투어를 한 건 아닌데 밀린 글을 쓰다보니 카페 소개를 연달아 하게 되네요.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장미길 40
구) 경북 포항시 북구 우현동 81

*시간: 월-토 13:00 ~ 22:00
매주 일요일은 휴무

*가격



*주차: 길가에 주차했어요.


건물은 3층까지 있는데 1.5층과 지하만 카페랍니다.


왼쪽 1층으로 가서 먼저 주문을 하고요.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면 돼요.


지금 보니까 저 시계는 인테리어용이었네요. 시간이 안 맞아요. 카페에 도착했던 시간이 8시 반 정도 됐고요. 원래는 저녁 10시까지 영업하는데 제가 갔던 날은 9시에 영업을 마친다며 괜찮은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커피만 마시고 일어나기에는 시간이 충분했어요. 다만 지하는 이용할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사장님께서 자리로 갔다주신 라떼와 에이드.


라떼 안에 왕 얼음이 들어있었어요.


우유랑 잘 섞이도록 저어서 마시면 끝~



내부가 꽤나 넓고 갤러리처럼 잘 꾸며져있으니 근처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뿅.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