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울산 맛집] 성남동 시로스시 / 혜성왕만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울산 여행에서 머물렀던 숙소가 성남동이었기 때문에 다녀온 맛집이 대부분 성남동에 위치해 있네요. 성남동 맛집, ​시로스시 소개를 할게요.

*위치: 울산광역시 중구 시계탑거리 32
구) 울산광역시 중구 성남동 252-4 2층

*시간


*가격
​​


*주차: 옥교 공영주차장 주차
30분 500원 / 60분 1,100원 / 120분 2,300원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 웨이팅 할 수 있도록 따로 의자가 마련되어 있고요. 6명정도 다닥다닥 앉으니 딱 맞더라고요. 1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제가 다 먹고 나올 때쯤에는 계단까지 대기줄이 있었어요.


운 좋게도 3-4인석에 자리가 나서 넓게 앉아먹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 옆에는 락쇼, 생강,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는데 여기 장국은 해물맛이 나더라고요. ​비린 맛 X, 시원하고 계속 땡기는 맛이었어요.


오늘의 초밥(10p)과 시로모둠초밥(13p)
울산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간 맛집이라 그런지, 울산까지 오는 길이 고됐는지 완전 폭풍 흡입을 하고 20-30분 만에 다 먹고 나온 것 같아요.

맛집을 검색하다가 현지인도 즐겨찾는다는 문구를 보고 갔는데 정말 후회없는 울산 첫 점심이었어요.

​​+시로스시에서 그리 멀지 않은 또다른 맛집 소개


시로스시에서 도보로 이동가능한 위치의 ​혜성왕만두​, 수제만두집!



가게이름 그대로 왕만두를 판매하고 있어요.
맛은 고기맛과 김치맛이 있고요.



가기 전에 찾아본 후기에는 평소에 고기만두를 좋아했으나 이 집은 김치만두가 더 맛있다는 평이 많았거든요?
근데 저는 평소에도 고기만두를 좋아하고 이 집도 김치만두보다 고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오픈시간을 몰라서 아침에 052-211-1511 으로 전화해서 "몇 시에 문 여나요~?" 물어보니까
"어디 있는 혜성왕만두요?" 되물으시더라고요.
"성... 성남동?" 이랬더니 "지금쯤 열었을 겁니다~"
​(나중에 보니 주소가 옥교동 275-3, 그래도 찰떡같이 알려주셨어요.)
전화한 시간이 09:55분이었으니까 10시 정도에 오픈하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