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대전 맛집] 대전에서 맛보는 담양떡갈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대전 맛집, ​담양떡갈비집에 다녀왔어요.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539번길 240
구) 대전광역시 유성구 탑립동 620-17

*시간: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가격


*주차: 가게 앞, 옆에 주차장있음​




가로수길을 지나 도착한 담양떡갈비.​
물론 저는 차를 타고 갔지만 가면서도 버스로는 오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북대전 IC 근처고요. 담양떡갈비 외에도 근처에 식당들이 꽤 있으니 지나가는 길이시라면 왔다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떡갈비 재료인 소고기, 돼지고기의 원산지는 국내산이니 걱정말고 드시면 되겠네요. 카운터 옆쪽에 원산지 안내가 잘 되어있었어요.


돼지떡갈비 3인분과 공기밥 3공기를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는 도토리묵, 떡볶이, 주먹밥, 샐러드 등이 나왔어요.


1인분에 2쪽씩, 총 6쪽이 나왔어요. 역시 떡갈비는 돼지 떡갈비 아니겠습니까? 담양갔을 때 한우 떡갈비랑 돼지 떡갈비 다 먹어봤는데 돼지 떡갈비가 더 맛있더라고요.
이 집 돼지 떡갈비도 굿굿! 적극추천해요~


개인적으론 마늘하고 먹는 게 딱 어울리더라고요.



공기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개(한 뚝배기).
메뉴판에 추가메뉴로 있을 법도 한데 없더라고요.​
공기밥에 된찌까지 먹고 배가 너무 부르다 싶으면


호박식혜로 마무리~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