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꿩세의 일상/그리고 여행

[대전 카페] 테이슷티아트 카페 - 봉명동 햇살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꿩세입니다.
대전여행의 시작도 카페, 끝도 카페였네요.

*위치: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북로 31
구)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636-6

*시간: 매일 12:00 ~ 24:00

*가격


*주차: 가게 뒤쪽 주차장 있음​


카페 외관. 예전에도 카페였는데 사장님이 바뀌고 리모델링하면서 신상카페가 되었다고 하네요.
​​


문열고 들어서자마자 깜놀하게 만드는 액자.


심지어 움직여요. 양 손으로 반갑게 인사~🤗
신기해서 앞에 서서 한 세번은 인사한 것 같네요.


12시부터 13시 30분까지는 베이커리 50% 세일(디저트 품목 제외)이라고 하니까 빵순이라면 용꼬리용용~​


인기 베이커리 순위 1위 뺑드마홍, 2위 쏘치쏘치, 3위 블루베리가 사르르


보통의 카페처럼 커피원두와 티종류도 판매하고요.


조금 특이하게 컵받침, 손수건, 엽서, 귀걸이 등 다양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주문한 아이스 카페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테이슷티아트 카페 다녀온 후기 찾아보니까 햇살맛집이라던데 이 사진 한 장이 증명을 하네요.


카페가 커서 앉을 공간도 많이 있으니 봉명동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테이슷티아트 추천합니당.


➘ 로그인없이 ​​​ 가능

728x90
반응형